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배상문, 짜릿한 1타 차 우승!…PGA 투어 출전권 확보

<앵커>

군에서 제대한 이후 성적이 좋지 않아 위기에 몰렸던 배상문 선수가 2부 투어에서 극적으로 우승해 다음 시즌 PGA 투어 출전권을 확보했습니다.

김영성 기자입니다.

<기자>

PGA 투어 2승에 빛나는 배상문의 명품 아이언 샷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간결하고 힘찬 스윙으로 공을 잇달아 홀에 붙이며 버디 행진을 펼쳤습니다.

나무 밑 러프에서 낮게 깔아 쳐 위기를 벗어나는 능력도 돋보였습니다.

[중계 캐스터 : 아주 잘 쳤네요. 매우 인상적인 배상문의 위기탈출 샷입니다.]

다른 3명과 공동 선두를 달리던 배상문은 마지막 홀에서 1.7m 버디 퍼트를 집어넣고 짜릿한 1타 차 우승의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공식 대회에서 3년 10개월 만에 우승컵을 들어 올린 배상문은 상금 2억 원을 받아 웹닷컴 투어 파이널 상금 1위에 오르며 다음 시즌 PGA 투어 풀시드를 확보했습니다.

[배상문/PGA 투어 2승 : 정상급 선수들과 다음 시즌 PGA 투어에서 계속 경쟁할 수 있다는 건 큰 의미가 있죠. 아주 흥분됩니다.]

이탈리아 유벤투스로 이적한 호날두가 이적 후 4경기 만에 데뷔 골을 터뜨리고 특유의 A자 세리머니를 선보입니다.

그리고 15분 뒤 왼쪽에서 돌파하며 대각선 땅볼 슈팅으로 결승 골을 뽑아 홈 팬들을 열광시켰습니다.

호날두의 원맨쇼로 4연승을 달린 유벤투스는 리그 선두를 질주했습니다.

(영상편집 : 채철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