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무장 강도들 혼비백산케 한 할머니의 '폭풍 후진'

위험한 상황에서 대담한 대처를 보여준 할머니가 박수를 받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3일,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남아프리카공화국 가우텡의 한 단독주택 CCTV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은 할머니가 탄 차가 대문으로 들어오면서 시작합니다. 그런데 문이 닫히기 전 의문의 차량 한 대가 뒤따라 들어옵니다.

그리고 문 가까이에 멈추자마자 총으로 무장한 남자 세 명이 뛰어나옵니다. 할머니의 최고급 자동차를 훔쳐 가려는 강도들인 겁니다.

차량 양쪽에서 무기를 들고 있는 괴한들에게 협박 당하는 일촉즉발의 상황.

하지만 할머니는 침착하게 상황을 살핀 뒤 다시 운전대를 잡고 엑셀러레이터를 힘껏 밟아 강도들의 차를 들이받습니다.

예상치 못한 후진에 당황한 강도들은 우왕좌왕하며 다시 차에 올라타는데요, 할머니는 도망가는 차를 향해 한 번 더 돌진하며 본때를 보여줍니다.
어설픈 무장 강도 혼쭐내준 만든 할머니의 '폭풍 후진'
이후 소셜미디어에 공개된 이 영상은 "용감하고 대단한 할머니"라는 반응을 얻으며 화제가 됐습니다.

일부 누리꾼은 "할머니의 행동은 칭찬할 만하지만 사실 운이 좋았다. 만약 무장강도들이 정말로 무기를 사용해 할머니를 해쳤다면 크게 다쳤을 것"이라며 "이 방법이 항상 통할 것이라 생각하면 안 된다"고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World News Network)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