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곡예 운전으로 통행 마비시킨 도로 위 무법자들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베이 브리지에서 일부 운전자들의 어처구니없는 운전 행태로 차량이 한때 마비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오늘(22일), 미국 폭스뉴스 등 외신들은 미국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의 공식 SNS 계정에 올라온 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다리 위에 멈춰선 차들 앞에 차량 세 대가 마치 꼬리잡기를 하듯 서로 원을 그리며 빙빙 돌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를 본 운전자들, 하나둘 차에서 내리더니 이들의 황당한 행동을 넋 놓고 바라보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차량 세 대는 다리 중앙에서 한참 동안 길을 막은 채 다른 운전자들의 통행을 가로막으며 도로를 마비시켰습니다.

이중 차 한 대는 차량이 일부 파손될 정도로 무리하게 운전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곧바로 이들을 체포한 뒤 차량을 압수했습니다.
곡예 운전으로 통행 마비시킨 도로 위 무법자들
도로 위에서 운전자들이 왜 이런 무모한 행동을 벌인 것인지 그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별다른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위험한 행동이다", "운전자격을 박탈해야 한다", "자칫하면 큰 사고가 일어날 수 있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운전자들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페이스북 CHPSanFrancisco, 사진= 트위터 CHPSanFrancisco)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