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시구서 깔끔하게 '스트라이크' 날려준 수녀님 '화제'

[영상pick] 시구서 깔끔하게 '스트라이크' 날려준 수녀님 '화제'
미국 전역 야구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훔친 수녀님이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0일 데일리메일은 지난 18일 시카고에 위치한 개런티드 레이트 필드에서 화이트 삭스와 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경기가 열렸다고 전했습니다.

경기에 앞서 매리 조 소빅 수녀님이 화이트 삭스의 시구자로 흰 제복 위에 유니폼을 걸쳐 입은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또, 머리에는 코이프를 걸친 채 당당히 마운트에 올랐습니다. 이내 소빅 수녀님은 여유롭게 공을 바라봤고, 시구하기에 앞서 팔꿈치 안으로 공을 튕기는 여유를 부리기도 했습니다.
시구하는 수녀님
시구하는 수녀님
이윽고 소빅 수녀님은 포수를 향해 강력한 와이드 업을 선보였습니다. 스트라이크였습니다.

소빅 수녀님의 완벽한 스트라이크 한 방에 지올리토 투스는 '대박(Awesome)'이라고 표현했고, 화이트 삭스의 감독 릭 레테리아도 시구에 대해 '매우 훌륭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레테리아 감독은 "경기 전 소빅 수녀님이 연습하는 것을 발견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소빅 수녀님의 멋진 시구에도 화이트 삭스는 상대편 캔자스시티 로열스에 3:1로 패배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사진= 트위터 'NBC 스포츠 시카고' 캡처 , 영상= 유튜브 '마리안 카톨릭 여학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