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너무 예뻐"…불타는청춘 구본승♥강경헌, 핑크빛 무드(feat.오작교 김부용)

불청
'불타는 청춘' 구본승 강경헌이 핑크빛 무드를 연출했다.

1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구본승은 늦은 밤 밤낚시 미션을 받고 청춘들에게 전화를 돌렸다. 하지만 김부용 외에 전화를 받지 않자 절망에 빠졌다.

구본승은 계속해서 청춘들에게 전화를 걸었고, 그 사이 김부용이 구본승을 찾아왔다. 구본승의 모습에 강경헌에게 바로 전화를 걸어 "구본승과 밥 먹고 있는데 집 앞으로 갈 테니 나와라"라고 말했다. 강경헌은 "너무 가고 싶다"면서도 "12시다 어떻게 나가냐"고 거절했다.

구본승과 김부용은 결국 둘이 차에 올라 밤낚시를 하러 출발했다. 그 순간 강경헌한테 전화가 왔다. 강경헌은 "부용아 내가 자다가 아까 전화받아서 너무 웃겨서"라며 "못 살겠다. 밑에서 조금만 기다려라"라고 밤낚시에 합류했다.

김부용은 구본승에게 "형이 잘 됐으면 좋겠다"고 했고, 구본승의 입꼬리는 씰룩쌜룩했다. 김부용은 두 사람의 오작교 노릇을 톡톡히 했다.

두 사람은 늦은 시각 강경헌의 집 앞에서 강경헌을 기다렸다. 강경헌은 "이게 방송에서만 보면 리얼이다. 미쳤나 봐"라고 웃음보를 터뜨렸다.

이어 "근데 조금 설레긴 했다. 오밤 중에 남자들이 전화해서 나와! 이러니까"라며 "이 밤중에 남자가 전화해서 놀러 나와 하는 게 어릴 때나 있었던 거지. 이 시간에 무슨 일이지 했다. 옛날에 있던 일이지"라고 좋아했다.

구본승은 "너는 이렇게 갑자기 여행 간 적 있냐"고 물었고, 강경헌은 "난 조금 이런 것 좋아한다. 어렸을 때 느닷없이 바다 보러 갈까 하면 바다 갔다"고 답했다.

이어 구본승에게 "오빠 오늘 메이크업 안 한 거죠? 잘 생겼다"라며 "오빠가 세수를 하고 물기가 덜 마른 상태에서 보니까 너무 예쁘더라"라고 칭찬했고, 구본승은 "너도 예뻐. 경헌아"라며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방송된다.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