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뉴스 오!클릭] 김부선, 의미심장한 프로필 사진 '넌 누구?'…이후 '반전'

배우 김부선 씨가 자신의 SNS 프로필 사진을 한 남성으로 바꾼 게 논란을 불렀는데 이 남성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입니다. '호기심 유발자 넌 누구?'

배우 김부선 씨의 SNS가 하루종일 화제입니다.

김부선 씨는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카메라를 든 한 남성으로 변경한 후 댓글에 이 남성의 사진을 다시 한번 올리며 '누구냐 넌 누구냐'라고 언급해 호기심을 유발했죠.

또 전체 커버 사진은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자신의 사진으로 변경했는데 우측 하단 날짜가 나온 부분이 화살표로 강조돼 있어 의문을 더 키웠습니다.

이 사진은 앞서 김부선 씨가 2007년 인천 앞바다에서 이재명 경기지사가 찍어줬다고 주장한 사진입니다.

이런 의미심장한 게시물이 공개되자 김부선 씨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드디어 증거가 나왔다." "응원한다." 등의 댓글을 달며 김 씨를 응원했는데요, 반전이 일어났습니다. 한나절도 지나지 않아 사진 속 인물이 직접 등장했는데 경남지역 한 일간지 기자가 2014년 진주에서 찍은 본인의 사진이라며 입장을 밝힌 겁니다.

이 소식을 들은 김부선 씨는 조금 전 해당 사진을 삭제했는데 인터넷상에서는 여전히 어떤 의도로 이런 사진을 올린 건지 추측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누구냐, 이재명 사진 대신 기자 사진 올린 넌 누구냐." "경남 지역 기자님 아침부터 완전 황당했을 듯"이라면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출처 : 배우 김부선 페이스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