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공룡!'…7살 딸에게 특수효과 전문가 아빠가 있으면 생기는 일


한 아빠가 공룡을 좋아하는 딸을 위해 현실감 넘치는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0일, 미국 피플 등 외신들은 거실에 '쥐라기 공원'을 재현한 48세 라일 코람 씨의 집 내부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거실 유리문 너머로 정글이 펼쳐져 있습니다. 라일 씨의 딸 셸비는 문 가까이에 서서 공룡이 뛰어가는 모습을 지켜봅니다.

그뿐만 아니라 셸비가 공을 들고 이리저리 흔들자 화면 속 공룡도 공을 따라 움직이며 상호작용하는 듯한 장면도 연출됩니다.

담담하게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거실 속 쥐라기 공원을 감상하던 셸비, 하지만 티라노사우루스가 무시무시한 눈을 번뜩이며 다가오자 결국 겁에 질려 달아납니다.
7살 딸 위해 거실에 '쥐라기 공원' 재현한 아빠
7살 딸 위해 거실에 '쥐라기 공원' 재현한 아빠
아빠 라일 씨는 "나는 라스베이거스에서 무대 담당자로 일하기 때문에 영상을 만들어 이런 세트장을 구현하는 게 어려운 일이 아니다"라며 "프로젝터를 포함해 설치하는 데 1시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딸이 친구들에게 내가 만들어준 것을 자랑하고 '아빠는 뭐든지 다 할 수 있다'고 말한다"며 "이게 가장 큰 보람"이라고 뿌듯해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Lyle Coram)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