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워마드에 "수원 남탕에 몰카 설치" 글…"다음은 신림동"

워마드에 "수원 남탕에 몰카 설치" 글…"다음은 신림동"
남성 혐오 온라인 커뮤니티인 '워마드(WOMAD)' 게시판에 남탕 탈의실에 몰카를 설치했다는 글과 사진이 올라와 경찰이 내사에 착수했습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오늘(19일) 오전 3시 50분 쯤 '수원 남탕 탈의실에 몰카를 설치했다'는 게시글에 대해 내사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게시물에는 남성 탈의실로 보이는 곳에 한 남성이 알몸 상태로 서 있는 모습 등 3장의 사진이 담겨 있습니다.

게시자는 "언제 어디 목욕탕에서 내 헐벗은 몸이 찍혀서 워마드에 올라갈지 모르는 공포감을 남자들에게 심어줘야 한다"며 글을 올린 이유를 밝혔습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서울 신림 쪽에다 (몰카를) 하나 달아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수원의 한 목욕탕 남탕에 몰카를 설치했다고 주장하지만 사실관계가 확인된 것은 아니다"라며 "게시자 등을 파악 중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게시자는 수원의 목욕탕 남탕에 불법 카메라를 설치했다고 주장하고 있으나, 아직 사실관계가 확인된 것은 아니다"라며 "게시자를 찾는 한편 정확한 촬영 장소와 일시 등을 파악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