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CL이 소속사 대표 양현석에게 남긴 의미심장한 댓글 '눈길'

[스브스타] CL이 소속사 대표 양현석에게 남긴 의미심장한 댓글 '눈길'
걸그룹 2NE1 출신 CL이 소속사 대표인 양현석의 SNS에 남긴 댓글이 다양한 해석을 낳고 있습니다.

양현석은 지난 15일 젝스키스 은지원이 언급된 기사를 캡처해 올리면서 "원래 은지원 평소 모습. 난 겉과 속이 같은 사람들이 좋더라"라며 "빨리 녹음해야 하는데"라고 덧붙였습니다.
CL이 소속사 대표 양현석에게 남긴 의미심장한 댓글 '눈길'
이에 CL은 "사장님 저는요?"라는 댓글과 함께 "문자 답장 좀 해주세요"라고 해시태그를 남겼습니다. 

CL이 남긴 댓글에 1만 명이 넘는 팬들이 '좋아요'를 누르고 동의했습니다. 

팬들은 "CL도 앨범 내고 싶다는 뜻 아닌가" "컴백하고 싶을 것"이라는 추측을 내놓은 반면 다른 팬들은 "친한 사이니까 장난치는 것"이라며 섣부른 해석은 말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양현석은 최근 SNS를 통해 소속된 아티스트 블랙핑크, 아이콘, 승리 등의 컴백을 예고한 바 있지만, CL의 컴백이나 앨범 활동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CL
CL은 지난 2015년 개인 앨범 'Hello Bitches'를 발매한 뒤 지난해 1월 공개된 2NE1의 고별앨범 '안녕'을 마지막으로 국내 활동이 뜸한 상태입니다.

앞서 지난 2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회식 무대를 장식하기도 했으나 팬들은 여전히 CL의 음악 활동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양현석·CL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