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프랑스 대통령이 보여주는 댑 댄스!" 마크롱 대통령의 우승 세리머니 '눈길'

[영상pick] "프랑스 대통령이 보여주는 댑 댄스!" 마크롱 대통령의 우승 세리머니 '눈길'
 

On dab paaaas noooouuuus @emmanuelmacron ???????? @paulpogba @equipedefrance

Benjamin Mendy(@benmendy23)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프랑스가 크로아티아를 꺾고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기쁨을 마음껏 표현하고 있는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 새벽 0시 러시아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에서 프랑스는 크로아티아를 4 대 2로 꺾고 1998년 자국에서 열린 월드컵 이후 20년 만에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습니다.

프랑스는 이날 전반 18분 마리오 만주키치의 자책골로 선취점을 얻어 앞서갔습니다.

크로아티아의 반격에 2점을 내줬지만 그리즈만, 폴 포그바, 음바페의 활약에 결국 4 대 2로 크로아티아의 추격을 따돌리면서 우승컵을 들어 올렸습니다.
포그바, 멘디랑 댑댄스 추는 마크롱 대통령(출처=인스타그램 'benmendy23')
경기가 끝난 뒤 프랑스 대표팀의 수비수 벤자민 멘디는 자신의 SNS에 마크롱 대통령과 함께 촬영한 영상을 올렸습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멘디, 폴 포그바와 함께 어깨동무를 하고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특히 정장 셔츠를 입은 상태로 '댑 댄스(양 팔을 한 방향으로 쭉 뻗으면서 추는 춤)'를 추며 환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줬습니다.

시상식에서도 선수들을 격하게 포옹하는 등 기쁨을 감추지 않았던 마크롱 대통령의 모습에 누리꾼들도 재밌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인스타그램 'benmendy23')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