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엑소, 세계 최고층 두바이 빌딩 LED 장식…왕가 아닌 인물로 최초

[스브스타] 엑소, 세계 최고층 두바이 빌딩 LED 장식…왕가 아닌 인물로 최초
그룹 엑소가 세계 최고층 빌딩인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 초대형 LED 쇼에 등장합니다.

현지시간으로 지난 10일, 부르즈 칼리파 측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엑소의 초대형 LED 쇼 개최 소식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엑소 부르즈 칼리파 LED
공개된 사진에는 부르즈 칼리파 외벽을 장식한 화려한 LED에 엑소 멤버의 얼굴이 담겨있습니다.

부르즈 칼리파는 매일 저녁 LED 쇼를 펼치는데, 그동안 쇼에 등장한 인물은 두바이 왕가 사람들로만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왕가가 아닌 인물로는 엑소가 최초입니다. 
엑소 부르즈 칼리파 LED
이번 쇼는 오는 14일 오후 8시 10분부터 약 3분 동안 진행됩니다.

부르즈 칼리파는 높이가 무려 828m에 달하는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입니다.

이번 쇼에서는 부르즈 칼리바 외벽 전체를 소형 LED 전구로 뒤덮어 생동감 넘치는 쇼를 펼칠 예정입니다.
엑소 부르즈 칼리파 LED
앞서 지난 1월부터 2달 동안 두바이 분수에서는 엑소의 '파워(Power)'를 주제로 한 분수 쇼가 열리기도 했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트위터 'Burj Khalifa', SM엔터테인먼트)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