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추자현-우효광 부부, 출산 후 근황 공개…"걱정하는 댓글에 눈물"

[스브스타] 추자현-우효광 부부, 출산 후 근황 공개…"걱정하는 댓글에 눈물"

배우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가 출산 후 근황을 전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습니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3개월 만에 등장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달 1일 출산 후 경련 증세로 응급실에 실려가 건강 이상설에 휘말렸던 추자현은 이날 한층 건강해진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직접 전한 근황
추자현은 출산 후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는 기사를 접한 뒤 많이 울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안겼습니다.

추자현은 "사실 놀랐다"며 "기사를 체크하고 그럴 수준의 상황은 아니었고 몸 회복하는 게 먼저였기 때문에 조리원에 와서 회복되어 가고 있을 때 알았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밤에 좀 많이 울었다"며 "댓글을 몇개 접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많이 저를 걱정하시더라. '솔직히 추자현 씨 그렇게 좋아하는 팬은 아닌데요' 하는 분들마저도 제가 너무 걱정이 된다고 하는 것을 봤다"고 말했습니다.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직접 전한 근황
추자현은 또 "그 댓글을 접했을 때 너무 감사했고 어떻게 빨리 밝은 모습으로 쾌차하는 방법밖에는 답할 게 없었던 것 같다"며 "좀 더 건강한 모습으로 빨리 인사드리려고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추자현은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 "효광 씨가 옆에서 잘 해줘서 빨리 회복하고 있다"며 "팬 분들도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직접 전한 근황
이날 방송에서 추자현은 남편 우효광의 지극 정성 덕분에 회복이 빠르다면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우효광 역시 추자현이 회복할 수 있었던 건 "사랑의 힘" 덕분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지난 2017년 4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이후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추우커플'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출처=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