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강동원·한효주, 열애설 부인 "美서 지인들과 식사, 친한 동료일 뿐"

강동원·한효주, 열애설 부인 "美서 지인들과 식사, 친한 동료일 뿐"
배우 강동원과 한효주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양 측은 "친한 동료일 뿐"이라며 선을 그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강동원과 한효주가 미국에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퍼지면서 열애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강동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강동원은 현재 미국에서 영화 촬영을 준비 중이고, 한효주는 다른 영화 관계자 미팅과 휴식을 위해 미국을 방문했었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평소에도 맛집을 공유하는 친한 동료지간이라, 일정이 겹치는 동안 몇 번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했고, 문의 주신 사진은 여러 관계자들과 동행 중 찍힌 사진인데 아무래도 얼굴이 알려진 배우 두 사람에게만 관심이 쏠린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한효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역시 "한효주는 지난 5월, 작품 관계자 미팅과 휴식을 위해 미국에 머무르는 동안 강동원의 미국일정과 짧은 기간 일정이 겹쳐져 지인들과 동석해 몇 차례 식사를 함께 했다"라고 해명했다.

아울러 "두 배우는 '골든슬럼버'와 '인랑'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춘 좋은 선후배 사이"라며 오해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