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갑자기 움직이는 버려진 핸드백…가방 속 생물에 누리꾼 '분노'

길바닥에 떨어져 있던 핸드백, 갑자기 움직이기 시작하는데…그 정체는?
길바닥에 떨어져 있던 핸드백 안에서 새끼 고양이가 발견돼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5일, 미국 동물 전문 매체 '더 도도'는 영국의 한 동네에서 버려진 가방 안에 살아있는 새끼 고양이가 발견됐다고 전했습니다.

영국 웨일스 카디프에 사는 한 여성은 최근 집 앞을 산책하던 중 바닥에 떨어져 있는 핸드백을 발견했습니다.

뭔가 수상하다고 여긴 여성은 핸드백 쪽으로 다가갔고 자세히 들여다보니 핸드백이 꿈틀꿈틀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길바닥에 떨어져 있던 핸드백, 갑자기 움직이기 시작하는데…그 정체는?
놀란 여성은 그 자리에서 핸드백을 재빨리 열었고 안에는 작은 새끼 고양이가 들어 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누군가 잃어버린 줄 알았지만 고의로 고양이가 도망가지 못하도록 핸드백 안에 넣고 지퍼를 닫아놨던 상태였습니다.
길바닥에 떨어져 있던 핸드백, 갑자기 움직이기 시작하는데…그 정체는?
새끼 고양이는 생후 20주 정도 됐으며 특별한 외상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많은 시민들은 동네에서 동물학대 사건이 발생했다는 점에 분노하고 있다고 외신은 전했습니다.

영국 왕립동물학대방지협회의 한 관계자는 "누군가 새끼 고양이를 이렇게 학대했다는 사실이 너무 충격적이다"며 "이 사건에 대해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외신은 전했습니다.

(사진= The Dodo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