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폭소 터지게 만드는 '컬투쇼 특별 DJ' 박준형의 광고 소개

[스브스타] 폭소 터지게 만드는 '컬투쇼 특별 DJ' 박준형의 광고 소개
그룹 god 박준형이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지난 20일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이날 스페셜 DJ를 맡은 박준형의 출연을 기념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준형은 DJ 김태균과 함께 유쾌한 멘트를 나누며 진행 실력을 뽐냅니다.

특히 박준형이 라디오 광고 멘트를 읽기 시작하자 여기저기서 웃음이 터져 나옵니다.
폭소 터지게 만드는 '컬투쇼 특별 DJ' 박준형의 광고 소개
'현미바밥바', '공무원 자격쩡도', '어려나민' 등 박준형이 아슬아슬한 말투로 협찬사를 소개하자 김태균은 바로잡아주면서 애써 웃음을 억누릅니다. 

광고소개가 끝나자 결국 김태균은 너무"광고주님들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폭소 터지게 만드는 '컬투쇼 특별 DJ' 박준형의 광고 소개
이날 박준형의 활약에 "고정 DJ 해달라"는 요청이 쏟아지자 박준형은 "그러면 SBS가 망한다"고 받아쳤습니다. 

청취자들은 방송 후 "박준형 때문에 배꼽 잡았다", "웃겨서 죽는 줄 알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영상이 화제가 되자, 박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해당 영상을 오리고 "이건 자랑스럽지 않은 건데 많은 사람들이 올려달라는 요청으로 올린다"며 "솔직히 그거 읽을 때 생방이라 시간제한이 있어서 마음이 급했다. 그리고 글자 진짜 작아서 답답했다. 차암나"라고 재치있게 해명했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출처=인스타그램 'cultwoshow')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