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막 소리치고 싶네"…조재현 논란에 최율이 쓴 의미심장한 글

[스브스타] "막 소리치고 싶네"…조재현 논란에 최율이 쓴 의미심장한 글
재일교포 여배우 A씨가 배우 조재현에게 화장실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과거 조재현을 공개 저격한 배우 최율의 글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율은 A 씨의 성폭행 폭로가 불거진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시 전경이 담긴 동영상과 함께 "멀리서 하늘 구경하다 보니 막 소리치고 싶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습니다.
조재현 논란에 최율이 쓴 의미심장한 글
앞서 최율은 연예계 미투 폭로가 이어졌던 지난 2월, 인스타그램에 조재현의 프로필 사진이 담긴 포털사이트 캡처 화면을 올리고 "내가 너 언제 터지나 기다렸지. 생각보다 빨리 올 게 왔군. 이제 겨우 시작. 더 많은 쓰레기들이 남았다. 내가 잃을 게 많아서 많은 말은 못 하지만 변태XX들 다 없어지는 그 날까지. 미투 위드유"라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최율은 2002년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로 데뷔한 후 '왕의 여자', '단팥빵', '해를 품은 달' 등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지난 2013년 최율은 농구선수 정휘량과 결혼했습니다.

한편 재일교포 여배우 A 씨는 16년 전인 2002년 조재현이 연기를 가르쳐주겠다고 해서 따라갔다가 공사 중이던 방송국 화장실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A 씨는 또 얼굴 성형과 연기 강습을 핑계로 조재현이 자신에게 7천만 원을 줬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조재현 측 법률 대리인은 "조재현이 2002년 방송국 화장실에서 A씨를 성폭행한 일이 없다. 성폭행이 아니라 그 즈음해서 합의하에 관계를 한 것"이라며 "A 씨가 자신의 집에 단둘이 조재현을 초대한 적도 있는 걸로 안다"고 반박했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최율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