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밭에서 사라진 50대 여성…7m 길이 비단뱀 뱃속서 발견

[뉴스pick] 밭에서 사라진 50대 여성…7m 길이 비단뱀 뱃속서 발견
농장에서 밭일을 하던 50대 여성이 비단뱀의 뱃속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16일, 인도네시아 일간 자카르타포스트 등 외신들은 인도네시아 동남 술라웨시주 무나 섬의 한 마을 주민인 54세 와 티바 씨가 비단구렁이 뱃속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난 14일, 집 근처 옥수수 농장에 밭일하러 간다고 집을 나선 티바 씨는 밤새도록 집에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다음 날 아침 티바 씨를 찾으러 나간 가족들은 농장 주변에서 슬리퍼와 손전등 등 티바 씨의 소지품이 뿔뿔이 흩어져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를 수상하게 여긴 가족들은 경찰에 신고했고, 마을 주민들과 주변을 샅샅이 뒤진 끝에 농장 근처에서 배가 엄청나게 부풀어 있는 비단뱀 한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들과 주민들은 비단뱀을 생포해 배를 갈랐고, 그 안에서 티바 씨의 시신이 발견됐습니다.

이 뱀은 몸길이가 7m에 이르는 비단뱀으로, 티바 씨는 뱀에게 휘감겨 질식한 뒤 통째로 삼켜졌을 가능성이 크다고 외신들은 전했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 Celeb Daily News 유튜브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