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수준급 운전 실력 선보이는 4살 꼬마…"운전이 제일 쉬웠어요"

수준급 운전 실력을 선보이는 차세대 레이서가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4일, 미국 뉴욕포스트 등 외신들은 4살 꼬마 운전사 안토니오 오르넬라스의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 속에는 모자를 쓰고 작은 검정색 자동차를 몰고 있는 꼬마 안토니오가 보이는데요. 

안토니오는 좁은 주차장에서 여러 개 주황색 원뿔 콘 사이를 지나다니며 자동차를 제 뜻대로 움직입니다.

빠른 속도로 커브를 돌고 180도로 회전하는 고난도 기술도 자신 있게 척척 해냅니다.

원뿔 콘 하나를 건드리는 약간의 실수도 있었지만 누가 봐도 흠잡을 데 없는 실력입니다. 

자동차 정비소에서 일하는 아빠 케빈 씨는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500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약 55만 원을 들여 직접 장난감 자동차를 개조해주었습니다.

엔진을 교체해서 훨씬 더 빠른 속도로 달릴 수 있게 했고, 외형도 고급 스포츠카처럼 맞춤 제작했습니다.
케빈 씨는 "아들이 할 수 있는 것 중에 가장 멋있는 동작은 좁은 공간에서 180도 회전하는 것"이라며 자랑스러워했습니다.

이어 "안토니오는 운전 연습을 좋아하는데, 실력을 높이려고 항상 노력한다. 아들에게 현재 '레이싱'은 모든 것이다"고 덧붙였습니다.

안토니오의 운전 영상은 유명 온라인 자동차 커뮤니티 'Car Throttle'에도 여러 번 소개되며 많은 누리꾼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페이스북 TonyRayDrift)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