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뉴이스트 W, 두 번째 오피셜 포토 '몽환적인 비주얼+압도적 카리스마'

SBS뉴스

작성 2018.06.15 13:1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뉴이스트 W, 두 번째 오피셜 포토 몽환적인 비주얼+압도적 카리스마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두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자정 뉴이스트 W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HO, YOU’의 두 번째 개인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앞서 공개했던 1차 오피셜 포토와는 상반된 느낌의 사진으로 25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공개된 사진을 통해 뉴이스트 W는 다양한 무드가 느껴지는 공간에서 각기 다른 멤버들의 매력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까지 담아내는 등 더욱 완벽해진 비주얼은 물론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느낌을 담아 이번 컴백으로 뉴이스트 W가 또 한 번 선사할 색다른 이야기에 팬들의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다.

가장 먼저 공개된 멤버 JR은 이전 모습과는 사뭇 다른 화려한 스타일링과 함께 범접할 수 없는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며 성숙해진 남성미와 카리스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다음 멤버 백호는 몽환적인 배경과 함께 진지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 남다른 아우라와 매력적인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멤버 아론은 따뜻한 색감이 느껴지는 공간 속에서 선명하고 깊은 이목구비를 과시했을 뿐 아니라 아련한 눈빛으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멤버 렌은 디테일이 돋보이는 의상과 베레모를 완벽하게 소화해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냈으며 눈을 지그시 감고 있는 모습을 통해 팬들에게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했다.

25일 새 앨범 ‘WHO, YOU’를 발매하며 약 8개월 만의 전격 컴백을 확정 지은 뉴이스트 W는 지난 11일부터 ‘프롤로그 클립’(Prologue Clip), 트랙리스트, 오피셜 포토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며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는 뉴이스트 W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라틴 팝 장르의 곡으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가운데 멤버 JR과 백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이는 등 뉴이스트 W표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뉴이스트 W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SBS funE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