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장동건 "6년 만에 드라마, 행복했다"·박형식 "뜻깊은 작품"…'슈츠' 종영 소감

장동건 "6년 만에 드라마, 행복했다"·박형식 "뜻깊은 작품"…'슈츠' 종영 소감
드라마 ‘슈츠’의 장동건과 박형식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14일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극본 김정민, 연출 김진우)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장동건(최강석 역), 박형식(고연우 역)은 각각 아쉬운 마음을 털어놨다.

◆ 장동건 “6년만 드라마 복귀, 모든 것이 감사했다”

‘슈츠’는 SBS ‘신사의 품격’ 이후 장동건이 6년만에 안방극장 복귀를 선택한 작품이다. 장동건은 눈부신 캐릭터 싱크로율, 남다른 집중력과 매력으로 드라마 ‘슈츠’를 꽉 채웠다. 뿐만 아니라 박형식과는 역대급 브로맨스까지 보여주며 시청자 마음을 사로잡았다.

‘슈츠’를 떠나보내며 장동건은 “6년만에 복귀작인데 좋은 배우, 좋은 스태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도 느낄 수 있었다. 정말 감사드린다. 종영이 가까이 와서 아쉽지만, 그만큼 마지막까지 더 좋은 드라마로 완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끝까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박형식 “’슈츠’는 내게 뜻 깊은 작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박형식은 ‘슈츠’에서 천재적 기억력과 공감능력을 지닌 고연우 역을 맡아 시청자와 마주했다. 박형식은 탁월한 캐릭터 표현력, 텐션을 유발하는 연기력 등을 통해 ‘슈츠’를 쥐락펴락했다. 장동건과의 연기 호흡 또한 완벽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슈츠’를 떠나 보내며 박형식은 “지금까지 ‘슈츠’를 시청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슈츠’는 내게 매우 뜻 깊은 작품이었다. 살아가며 느꼈던 것들 혹은 앞으로 느끼고 배우고 알아가야 할 것들이 가득한 책이었다. 많은 메시지가 담겨 있는 스토리, 이 메시지를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 하나로 지금까지 열심히 해왔던 것 같다. 끝까지 함께 하며 많은 사랑과 응원을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