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땅콩 과자 훔치려다 딱 걸린 다람쥐…줄행랑 치면서도 과자 봉지 사수 '깜찍'

몰래 땅콩 과자를 훔치려다 딱 걸려 후다닥 도망가는 다람쥐의 귀여운 모습이 포착돼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2일, 동물 전문 매체 더도도는 미국 플로리다주에 위치한 테마파크 디즈니 매직 킹덤의 한 선물 가게에서 찍힌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9일, 브리아나 브래드쇼는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에 "작고 귀여운 도둑이 디즈니 매직 킹덤에 나타났다"는 글과 함께 다람쥐의 모습이 담긴 영상 한 편과 사진 세 장을 올렸습니다. 

영상 속 노란색 과자봉지 더미 안에서 꾸물거리는 다람쥐 한 마리가 보입니다.

곧 직원으로 보이는 한 여성이 다람쥐를 발견하고는 손을 흔들며 내쫓는 시늉을 합니다.

그러자 다람쥐는 과자 봉지를 입에 문 채 요리조리 움직이더니 잽싸게 뛰어내려 달아납니다.

급히 달아나면서도 마지막 순간까지 입에서 과자 봉지를 놓치지 않으려 안간힘을 씁니다. 
과자가게에서 몰래 땅콩 과자 훔치려다 딱 걸린 다람쥐…깜짝 놀라 줄행랑
해당 영상은 이후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삽시간에 퍼져나갔고, 현재 조회 수 159만 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랑스럽다", "너무 귀엽다", "다람쥐 도둑이 경찰에 잡히면 어떤 처벌을 받을까?" 등의 댓글을 남기며 재미있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출처= 유튜브 CBS News, 사진= 페이스북 Brianna Bradshaw)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