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런닝맨' 이광수 "고교 시절, 정려원과 손잡은 적 있다" 특별 인연 공개

'런닝맨' 이광수 "고교 시절, 정려원과 손잡은 적 있다" 특별 인연 공개
배우 이광수가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의 배우 정려원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이광수는 최근 진행된 SBS '런닝맨' 녹화에서 "데뷔 전 정려원과 남다른 인연이 있다"며 "고등학생 때 손을 잡은 적이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광수의 고등학생 시절, 정려원의 그룹 샤크라가 한 공연에서 '악수 이벤트'를 진행했고 이광수가 우연히 당첨던 것.

이광수는 "100명 중 단 한명을 뽑는 이벤트였다. 내가 미친 듯이 소리를 질러 정려원의 선택을 받았다"고 뿌듯해 해 웃음을 자아냈다.

게스트로 출연한 모모랜드 주이는 이광수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주이는 "데뷔 전에 이광수를 길거리에서 본 적이 있다"며 "모자와 마스크까지 썼지만, 발이 너무 크더라. 바로 이광수인 것을 알아챘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런닝맨'은 모모랜드 주이를 비롯해 AOA 설현&혜정, 위너 송민호&강승윤, 우주소녀 다영이 출연해 숨은 좀비를 쫓는 '좀비 커플 레이스'로 꾸며졌다. '런닝맨'은 27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