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5개월 동안 복권에 4번 당첨…총 65억 거머쥔 행운의 남성

5개월 동안 복권에 4번 당첨…총 65억 거머쥔 행운의 남성
5개월 동안 복권에 4번 당첨돼 총 65억을 받게 된 남성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1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복권에 당첨된 한 남성의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남부 출신의 안투리오 마자리에고스 씨는 5개월 동안 무려 4번씩이나 복권에 당첨되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마자리에고스 씨가 지난 4월에 구매한 캘리포니아 스크래치 복권에 당첨돼 은행에서 500만 달러, 우리 돈으로 약 55억 원을 받았다고 복권 당국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마자리에고스 씨는 지난해 11월에도 스크래치 복권으로 100만 달러 즉, 약 11억 원에 당첨됐던 것입니다.

또한, 마자리에고스 씨는 그사이 600달러와 1000달러 복권에도 당첨됐습니다.

캘리포니아 복권국 대변인은 "한 사람이 거액의 복권에 연달아 당첨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며 "스크래치 복권 사상 최고 당첨금에 해당한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단번에 억만장자가 된 마자리에고스 씨는 "어떻게 연달아 복권에 당첨될 수 있는지 이유를 모르겠다"며 "복권을 게임 하듯이 즐기는 마음으로 했을 뿐이다"고 덧붙였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 Daily Mail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