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백년손님’ 김동현, 10년 열애 여친에게 공개 프러포즈

‘백년손님’ 김동현, 10년 열애 여친에게 공개 프러포즈
‘SBS 백년손님’에 UFC 파이터 김동현이 출연, 여자친구에게 영상 편지로 공개 프러포즈를 한다.

19일 방송되는 ‘SBS 백년손님’에서는 얼마 전 깜짝 결혼을 발표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출연해 따끈따끈한 연애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백년손님’ 스튜디오에 출연한 UFC 파이터 김동현은 10년 열애를 한 여자 친구와 올해 결혼한다는 기쁜 소식으로 토크를 시작했다.

MC 김원희는 파이터 김동현에게 “여자친구는 어떤 스타일이냐?”고 묻자 그는 “한예슬 씨와 구하라 씨가 섞여 있다”라고 답변했다. 이어 “그동안 방송에서 한예슬 씨 닮았다라고 얘기하면 다음 날 ‘김동현, 한예슬 좋아해’ 이렇게 기사가 나갔었다”고 하자 MC 김원희는 “그럼 이번에는 ‘김동현, 한예슬과 구하라 사이에서 갈팡질팡 해’라고 기사가 나가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김동현은 ‘백년손님’에서 10년 사귄 여자친구에게 영상편지로 프러포즈를 해 눈길을 끌었다. 김동현은 “10년 동안 많이 헤어지기도 했지만 이번에 너랑 다시 만나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고, 결혼식도 전통 혼례로 하고싶어”라고 비장하게 말한 후 “그리고 곧 정식으로 프러포즈도 하겠다”고 어색하게 영상편지를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문세윤은 “평소 김동현 형과 친한데 이렇게 진지한 모습은 처음봤다"며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천하장사 사위 이만기와 장모 최위득, 마라도 해녀 장모 박순자, 사위 박형일 그리고 ‘애청자 특집’ 백년손님 사상 최초 어부 장인 김본암, 장모 이강엽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