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너는내운명' 소이현, 새벽까지 게임하는 인교진 향한 특단의 조치는 무엇?

'너는내운명' 소이현, 새벽까지 게임하는 인교진 향한 특단의 조치는 무엇?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소이현이 인교진 몰래 컴퓨터에 ‘게임 시간제한 프로그램’을 설치했다.

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인소부부의 ‘게임이몽’이 공개된다.

지난주 단체 야구 관람을 했던 소이현-인교진 부부와 친구들은 뒤풀이를 위해 한 식당으로 향했다. 뒤풀이 도중 소이현은 친구들에게 “우리 집 안방이 PC방이야”라며 새벽까지 잠을 안자고 게임을 하는 인교진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에 친구들 중 한 명이 소이현을 돕겠다고 나섰다. 원격조종으로 인교진의 컴퓨터에 ‘게임 시간제한 프로그램‘을 깔아주기로 한 것. 며칠 뒤, 인교진이 집을 비운 사이 프로그램을 까는데 성공한 소이현은 한껏 신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그날 밤, 인교진은 시간제한이 걸린 줄도 모르고 어김없이 친동생과 게임을 시작했다. 동생을 이기기 위해 편한 경기복을 입고, 스팀 타월로 손까지 푸는 등 그 어느 때보다 진지했던 인교진이 게임이 꺼진 뒤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 날 스페셜 MC로 출연한 ‘쥬얼리’ 출신 가수 겸 배우 박정아는 평소 게임을 즐겨한다고 밝혔던 만큼 스튜디오에서도 인교진과 내내 감정을 공유하는 모습을 보였다. 같이 게임 하는 시늉을 하는가 하면, 게임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자 “나는 안 볼란다~”라며 안타까워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시간 제한의 덫에 걸린 인교진의 최후는 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