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생일케이크 자르는 아이에 날달걀 퍼부은 가족 '뭇매'

생일케이크 자르는 아이에게 날달걀 세례 퍼붓는 가족
행복해야 할 한 아이의 생일 파티가 어른들의 지나친 장난 때문에 악몽으로 바뀌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5일, 영국 더선 등 외신들은 인도네시아의 한 가정집에서 촬영된 영상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최근 소셜미디어에 올라온 한 꼬마의 생일 파티 영상이 인터넷을 발칵 뒤집어놓았습니다.

영상 속 아이는 미소 띤 얼굴로 생일 축하 노래가 끝나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끝나자마자 한껏 들떠서 앞에 놓인 생일 케이크를 잘랐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주위를 둘러싸고 있던 가족들이 아이에게 날달걀을 세례를 퍼부었습니다. 

미리 깨 놓은 달걀을 쏟아붓기도 하고 날달걀을 아이 머리에 대고 깨기도 했습니다. 
생일케이크 자르는 아이에게 날달걀 세례 퍼붓는 가족
생일케이크 자르는 아이에게 날달걀 세례 퍼붓는 가족
잠깐 주춤하던 아이가 계속해서 케이크를 자르려고 하자 가족들은 더 심한 장난을 치기 시작했습니다.

케이크를 막무가내로 아이 얼굴에 묻히는 것도 모자라 케이크 조각을 던지고 밀가루까지 뿌렸습니다.

결국 아이는 엉망진창이 된 몸으로 고개를 숙인 채 충격받은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장난도 정도가 있지 다 큰 어른들이 뭐 하는 짓이냐", "아동학대 수준"이라며 꼬마의 가족들에게 비난을 퍼붓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The Sun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