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엘리베이터 문에 목줄 걸린 강아지, 맨손으로 구해낸 택배기사

엘리베이터 문에 목줄이 걸린 강아지가 한 택배기사의 기지로 목숨을 건진 사연이 전해져 누리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강아지 살린 CJ택배기사님'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한 CCTV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을 보면, 한 택배기사가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 앞에서 기다리던 할머니와 목줄을 한 강아지가 엘리베이터에 타려고 합니다.

강아지도 함께 타려는 순간 엘리베이터 문은 닫혔습니다. 엘리베이터는 위층으로 올라가기 시작했고 강아지는 목줄이 걸린 채로 당황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아찔한 상황에 그 순간 옆에서 짐을 옮기고 있던 택배기사는 강아지 목줄을 손으로 있는 힘껏 잡아당깁니다.

택배기사의 발 빠른 대처로 강아지는 무사할 수 있었고, 그는 강아지를 구하는 도중 팔꿈치에 상처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강아지 주인인 할머니는 놀란 마음에 울먹거리며 택배기사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고, 바빴던 택배기사는 "다음부터는 안고 타시라"고 말한 뒤 자리를 떠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택배기사님의 순발력이 한 생명을 살렸다", "대단하다","엘리베이터 탈 때는 꼭 강아지를 안고 타야 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출처=유튜브 보배드림)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