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우승컵 노린다!…이정은·최혜진 나란히 상위권 안착

<앵커>

국내 여자골프 시즌 첫 메이저대회인 KLPGA 챔피언십 첫날, 지난 시즌 6관왕인 이정은 선수와 특급 신인 최혜진 선수가 나란히 상위권으로 순조롭게 출발했습니다.

서대원 기자입니다.

<기자>

이정은의 파5, 11번 홀 세 번째 샷입니다. 그대로 홀에 빨려들어가 샷 이글이 될 뻔한 완벽한 버디였습니다.

정교한 샷을 앞세워 보기 없이 버디만 6개를 기록하던 이정은은 15번과 16번 홀 연속 보기로 주춤하기는 했지만, 첫날 4언더파로 선두에 3타 뒤진 공동 10위에 올랐습니다.

올 시즌 LPGA 대회에도 틈틈이 출전하느라 국내 대회에 두 번밖에 나서지 못했던 이정은은 시즌 첫 승과 생애 첫 메이저 우승을 노립니다.

개막전 우승에 이어 시즌 2승에 도전하는 최혜진도 4언더파를 쳐 이정은과 나란히 공동 10위에 자리했습니다.

파 5홀에서 벙커샷 이글을 선보인 하민송이 7언더파로 임은빈, 김지영과 공동 선두에 올랐습니다.

메이저대회인 만큼 일본 투어에서 뛰는 선수들도 출전했는데 7개월 만에 국내 대회에 나선 윤채영이 멋진 샷 이글을 기록하며 5언더파 공동 5위에 올랐고, 2015년 이 대회 우승자인 안신애는 첫날 1오버파로 출발했습니다.

(영상편집 : 최은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