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성폭행 혐의' 정상수, 본인은 혐의 부인

'성폭행 혐의' 정상수, 본인은 혐의 부인
연이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정상수가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기도 일산 동부경찰서는 25일 정상수에 대한 신고가 접수돼 현재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한 여성은 지난 22일 새벽 집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정상수에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당시 술에 취해 피해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다가 나중에 알게 돼 신고했다고 설명했다.

이 같은 주장에 정상수는 해당 혐의를 부인하며 "성관계는 합의에 의한 것이다. 술에 취해 잠이 든 여성을 집으로 데리고 온 것은 사실이지만 여성이 잠에서 깬 후 성관계를 했다"고 한 매체를 통해 주장했다.

아직 조사 중인 상황이지만 대중의 마음은 싸늘하다. 앞서 이미 여러 차례 음주 및 폭행, 난동 사건에 휘말렸기 때문이다.

정상수는 지난해 4월 술집에서 난동을 부리다가 경찰이 쏜 테이저건을 맞고 붙잡혔고 그 해 7월에는 술집에서 손님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또 7월 이후 2주 만에 음주 운전을 하다가 맞은편 차량을 들이받은 혐의로 또 경찰 조사, 지난 2월에는 만취한 채 여성들에게 행패를 부리고 기물을 파손하는 영상이 퍼지면서 논란을 일으켰다. 또 3월에는 서울 신림동에서 술을 마신 상태에서 두 사람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3월 사건 후 경찰은 정상수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법원은 증거 인멸 및 도주 우려가 없다며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당시 정상수는 죄송하다고 사과 했다. 

정상수는 '쇼미더머니' 시즌3부터 시즌5까지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