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피겨 여왕' 김연아 귀환 소식에 주목 받는 마지막 무대 '네순도르마'

[영상pick] '피겨 여왕' 김연아 귀환 소식에 주목 받는 마지막 무대 '네순도르마'
안내

We only offer this video
to viewers located within Korea
(해당 영상은 해외에서 재생이 불가합니다)

'피겨 여왕' 김연아가 오랜만에 피겨 무대에 선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마지막 무대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김연아는 오는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양천구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SK텔레콤 올댓스케이트 2018'에 특별 출연합니다.
김연아 네순도르마
김연아가 빙판에 오르는 것은 2014년 5월 '올댓스케이트 2014'에서 현역 은퇴 무대를 가진 후 4년 만입니다.

당시 김연아는 2부 마지막 갈라 프로그램으로 오페라 '투란도트-네순도르마(공주는 잠 못 이루고)'를 선보였습니다.
 

김연아는 오케스트라와 협연해 깊은 감정 연기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습니다. 

마지막 무대 이후 오랜만에 돌아오는 김연아의 특별 출연 소식에 새 프로그램 공개 가능성까지 제기됐습니다.
김연아 네순도르마
23일 연합뉴스TV는 김연아가 현재 선수 시절 안무를 담당했던 데이비드 윌슨이 만든 새 프로그램을 캐나다에서 익히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김연아의 소속사 올댓스포츠 측은 "아직은 출연만 결정되었을 뿐 어떤 것을 선보이게 될 지에 대해서는 정리가 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김연아의 특별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은반 위의 김연아를 다시 본다니 떨린다", "내 티켓이 남아있었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출처=유튜브 'allthatskate', 블로그 'danielksd')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