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개그맨 김재욱 SNS 탈퇴…아내 박세미 시집살이 부정적 여론 때문?

[스브스타] 개그맨 김재욱 SNS 탈퇴…아내 박세미 시집살이 부정적 여론 때문?
개그맨 김재욱이 개인 SNS를 탈퇴해 그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재욱은 최근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아내 박세미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김재욱은 당시 방송에서 아내가 만삭의 몸으로 홀로 시댁을 찾아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돕지 않아 비난을 샀습니다. 

또 김재욱은 제왕절개를 해야 하는 아내와 자연분만을 강요하는 시댁과의 사이에서 제 역할을 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김재욱 SNS 탈퇴
시아버지는 끝까지 박 씨에게 자연분만을 강요했으며 남편인 김재욱은 중간에서 부모님을 설득하지 못했고, 자연분만 시도 후 제왕절개를 하는 절충안을 제시해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습니다.

이에 박세미는 끝내 눈물을 보였고, 시청자들은 박세미에 대한 동정 여론을 보이며 김재욱의 SNS를 방문해 분노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김재욱 SNS 탈퇴
네티즌들의 악플이 계속되자 김재욱이 SNS를 탈퇴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결혼 이후 여성에게 보다 많은 책임과 희생을 요구하는 사회의 불합리한 관행을 과감하게 끄집어낸 신개념 관찰 프로그램입니다.

(구성=한류경 작가, 사진=김재욱 SNS,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