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넥센 웃고 한화 울고…로저스, 친정팀에 '완투승'

<앵커>

프로야구에서 넥센의 외국인 투수 로저스가 친정팀 한화를 상대로 완투승을 거두고 팀의 4연승을 이끌었습니다.

최희진 기자입니다.

<기자>

한화에서 넥센 유니폼으로 갈아입고 1년 11개월 만에 대전 구장 마운드에 오른 로저스는 빠른 템포로 시원시원하게 공을 던졌습니다.

최고구속 152km 직구와 다양한 변화구를 섞어가며 한화 타자들을 요리했습니다.

정교한 제구력으로 사사구를 한 개도 기록하지 않았고 9이닝을 공 100개로 끝내는 효율적인 투구까지 선보였습니다.

삼진 8개를 잡아내며 5안타에 한 점만 내주는 호투를 펼쳐 개인 통산 6번째 완투승을 거뒀습니다.

특히 올 시즌 2승을 모두 친정팀 한화를 상대로 챙겼습니다.

시즌 첫 선발 전원 안타를 기록한 타선의 지원을 더 해 넥센은 한화를 10대 1로 대파하고 4연승을 달렸습니다.

---

KIA는 선두 두산의 5연승을 저지했습니다.

선발 팻딘이 7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고 타선도 홈런 3방 포함 22안타로 폭발하며 14대 4로 크게 이겼습니다.

---

LG는 8회 채은성과 양석환의 연속 타자 홈런에 힘입어 NC와 3연전을 모두 승리로 장식했고 KT는 8회 로하스와 박경수의 홈런으로 삼성에 6대 4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SK는 홈런 2개 포함 개인 최다인 7타점을 올린 나주환의 원맨쇼를 앞세워 롯데를 10대 4로 물리쳤습니다.

(영상편집: 남 일)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