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디어윌그룹, 프로골퍼 김태우와 후원 계약

미디어윌그룹, 프로골퍼 김태우와 후원 계약
2016 KPGA 코리안투어 신인상 출신의 프로골퍼 김태우가 미디어윌그룹과 메인스폰서 계약을 맺었습니다.

김태우는 16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미디어윌그룹 본사에서 미디어윌그룹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국가대표 출신 김태우는 2016년 KPGA 코리안투어에 데뷔해 그 해 신한동해오픈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고 신인상을 차지했습니다.

데뷔 2년 차인 지난해에는 KPGA 선수권과 제네시스 챔피언십 등 19개 대회에 출전해 톱10에 세 차례 오르며 활약을 이어갔습니다.

김태우는 오는 19일 개막하는 KPGA투어 2018년 개막전 DB 프로미오픈부터 미디어윌그룹의 로고와 계열사 더블유쇼핑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설 예정입니다.

미디어윌 홀딩스 장영보 대표는 "김태우 선수의 우승을 향한 도전 정신과 뜨거운 열정을 계속 지켜봤고 성실함과 성장 가능성에 주목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 이번 후원을 통해 김태우 선수가 지금보다 안정적으로 훈련을 받고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미디어윌그룹은 국내 생활 정보 신문인 벼룩시장을 비롯해 다방, 알바천국, 더블유쇼핑, 피치밸리(willy’s), 딘타이펑, 모스버거 등 15개 계열사를 운영하는 중견 종합정보 미디어그룹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