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안경 선배' 김은정 위해 특별 제작된 '컬링 건담'

[뉴스pick] '안경 선배' 김은정 위해 특별 제작된 '컬링 건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컬링 은메달리스트 김은정을 위해 제작된 세상에 단 하나뿐인 건담이 공개됐습니다.

'건프라 연구소' 이성동 소장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건담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른손에 태극기가 새겨진 컬링 브룸을 들고 늠름하게 서 있습니다.
김은정 컬링 건담
특히 얼굴에는 김은정이 쓰는 것과 비슷한 안경을 쓰고 있습니다.

건담은 왼쪽 가슴과 오른발에 태극 마크를 새긴 채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앞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이 소장은 사진과 함께 "컬링 대표팀 선물용 건담 '영미 에디션' 제작 완료"라며 "전달이 꼭 돼서 조금이라도 기분 좋으시길"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외에도 건프라 연구소 연구원들은 컬링 여자대표팀에게 응원용 건담을 함께 전달할 예정입니다. 
김은정 위해 특별 제작된 '컬링 건담'
앞서 김은정은 '건담 덕후'의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김은정은 지난 2013년 자신의 페이스북에 건담 프라모델 '스트라이크 프리덤' 사진과 함께 "드디어 건담까지 완성! 너만 바라볼게"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김은정 위해 특별 제작된 '컬링 건담'
김은정은 최근 중앙일보와의 인터뷰에서 건담을 조립하게 된 계기에 대해 "2014년 소치올림픽 대표선발전에서 떨어진 후 사흘간 김민정 감독 집에 선수들과 틀어박혀 건담과 레고를 조립하며 마음을 다잡았다"고 전했습니다.

컬링 여자대표팀은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캐나다 온타리오주 노스베이에서 열리는 여자 컬링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합니다.
메달 따고 눈물 흘리는 '안경 선배' 김은정에 코치가 건넨 말
'뉴스 픽'입니다.

(사진='건프라 연구소', 연합뉴스, 김은정 페이스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