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대표팀의 귀요미" 김아랑·심석희 선수의 과거 '빠빠빠' 댄스 영상

[영상pick] "대표팀의 귀요미" 김아랑·심석희 선수의 과거 '빠빠빠' 댄스 영상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심석희 선수가 과거 귀여운 춤사위를 선보인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쇼트트랙 국가대표 빠빠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 영상은 소치 동계올림픽 국가대표였던 이한빈 쇼트트랙 선수가 지난 2013년 8월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올린 영상입니다.

영상에는 쇼트트랙 대표팀 당시 막내였던 김아랑, 심석희, 박세영, 공상정, 신다운 선수가 유니폼을 입고 등장합니다.

이제는 대한민국 쇼트트랙의 간판스타로 등극한 김아랑 선수와 심석희 선수는 각각 제일 왼쪽과 오른쪽에 서 있습니다.

선수들은 걸그룹 크레용팝의 '빠빠빠' 노래에 맞춰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부끄러운 듯 고개를 들지 못하면서도 동작을 하나도 놓치지 않기 위해 열심입니다.

빠빠빠 노래의 트레이드마크인 '5기통 댄스'까지 완벽하게 성공했습니다.

영상 중간에는 '심석희 뭐야~' '귀여워' 등의 훈훈한 반응도 담겼습니다.

이 영상은 '쇼트트랙팝'이라는 별명까지 붙었습니다.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조해리는 과거 인터뷰를 통해 "최광복 코치님의 생일을 앞두고 추억을 만들려고 준비했다"고 당시 상황을 밝혔습니다.

이어 "후배들에게 '해 볼래?'라고 제안했는데 하루 만에 연습해서 멋진 춤을 선보였다. 살짝 틀리기도 했지만 그 모습이 더 귀여웠다"고 설명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출처=이한빈 선수 유튜브)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