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스위스 스키 선수 파비안 보쉬, 남다른 '올림픽 인증샷' 공개

[영상pick] 스위스 스키 선수 파비안 보쉬, 남다른 '올림픽 인증샷' 공개
안내

We only offer this video
to viewers located within Korea
(해당 영상은 해외에서 재생이 불가합니다)

동계올림픽을 위해 평창을 방문한 선수들이 저마다의 방식으로 올림픽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중 눈에 띄는 선수가 있는데, 바로 스위스 프리스타일 스키 선수 파비안 보쉬입니다.

보쉬는 남들은 따라 하지 못할 독특한 행동을 자신의 SNS에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12일, 보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년 만에 해보는데 지금도 된다니 믿을 수 없다! 나 제대로 하고 있나?"라는 말과 함께 영상 하나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평창 선수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보쉬의 모습이 담겨있는데, 자세히 보면 어딘가 이상합니다.
 
 

Fabian Bösch(@buhsch)님의 공유 게시물님,


보쉬는 에스컬레이터 계단이 아닌 레일 손잡이에 대롱대롱 매달려 올라가고 있습니다.

앞서 공개한 다른 영상에서 보쉬는 동료 스키 선수들과 함께 주차장 내리막길에서 봅슬레이를 흉내 내며 놀기도 합니다.
 
 

Fabian Bösch(@buhsch)님의 공유 게시물님,


보쉬는 또 선수촌에 설치된 오륜기 위에 올라서서 경례하는 사진을 찍어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미국 타임지 등 외신들은 "보쉬가 장차 새로운 올림픽 스포츠 종목을 만들어낼지도 모르겠다"고 반응했습니다.
파비안 보쉬, 남다른 '인증샷' 공개
보쉬의 모습을 본 국내외 누리꾼들은 대부분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일각에서는 선수들이 다칠까 우려하는 목소리도 나왔습니다.
스위스 스키 선수 파비안 보쉬, 남다른 '인증샷' 공개
보쉬가 속한 남자부 프리스타일은 17일 에어리얼 예선을 시작으로 18일 스키 슬로프스타일 예선·결선, 에어리얼 결선, 20일 하프파이프 예선, 21일 스키 크로스 예선·결선, 22일 하프파이프 결선까지 약 1주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입니다.

'영상 픽'입니다.

(출처=인스타그램 'buhsch')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