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불청' 5월의 신부 강수지 "김국진과 싸운 적 한 번도 없어"

'불청' 5월의 신부 강수지 "김국진과 싸운 적 한 번도 없어"
‘불타는 청춘’ 김국진과 강수진의 연애스토리가 공개됐다.

13일 방송될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2018년 대기획 ‘싱글송글 노래자랑’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친다.

앞서 진행된 실제 녹화 당시, 무대에 오르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김광규가 깜짝 등장했다. 결혼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던 김국진-강수지 커플에게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김광규는 ‘싱글송글 노래자랑’ MC를 맡은 두 사람의 대기실을 방문했다.

김광규는 “진짜 결혼 하는 거냐”며 결혼설에 대해 언급했다. 강수지는 주저 없이 “사실이다”라고 답했고, 뒤늦게 결혼 소식을 접한 김광규는 화들짝 놀라며 “최근 둘이 싸운 줄 알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강수지는 “우린 싸운 적 한 번도 없다”고 대답해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연애사를 짐작케 했다.

‘불타는 청춘’의 ‘싱글송글 노래자랑’은 7인의 참가자 청춘들이 최강 멘토 군단의 도움을 받아 펼치는 스페셜 경연으로 ‘이하늘-강문영’, ‘신효범-임오경’, ‘양수경-박재홍’, ‘김완선-이연수’, ‘장호일-최성국’, ‘지예-김정균’, ‘임재욱-박선영’이 참여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설 특집으로 진행되는 ‘싱글송글 노래자랑’은 특별히 110분으로 편성, 평소보다 25분 빠른 13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