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골룸] 심손의척척척 2 : 오늘도 '일하기 싫어증'에 걸린 당신에게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오늘 [심손의척척척]에서는 '실어증입니다, 일하기 싫어증'의 저자 양경수 작가를 모시고 이야기 나눕니다. '실어증입니다, 일하기 싫어증'은 야근, 상사, 감정노동 등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아낸 그림에세이입니다. 평일엔 야근과 함께, 주말엔 술과 함께 월화수목'구토'일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의 '일하기 싫어증'을 정확히 진단하고 공감을 자아내는 저자와 함께 대한민국 직장인의 삶을 짚어봅니다.

[심손의척척척]을 들으시면서 출퇴근길 시원한 사이다 한 잔 들이키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SBS 심우섭 기자, 손승욱 기자, 손승희 작가, 그리고 양경수 작가를 모시고 이야기 나눕니다.

* simsonbook@gmail.com로 질문과 소감 보내주신 다섯 분에게 양경수 작가의 그림이 삽입된 2018 달력을 선물로 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simsonbook 에서 사진과 책 정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