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X박시연X예지원, 세 언니의 멋짐 폭발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X박시연X예지원, 세 언니의 멋짐 폭발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박시연, 예지원이 한자리에 모였다.

22일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 연출 손정현) 제작사 SM C&C 측은 김선아, 박시연, 예지원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선아, 박시연, 예지원 인천공항 촬영 중의 모습. 세 명의 개성 강한 언니들은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향해 즐거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선아, 박시연은 극 중 승무원으로 등장하는 만큼 새빨간 승무원복을, 예지원은 옐로우 외투를 입어 공항 모든 이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유쾌한 세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세 여배우 얼굴 가득한 미소를 통해 ‘키스 먼저 할까요’ 촬영장 분위기도 엿볼 수 있다.

‘키스 먼저 할까요’ 관계자는 “실제 촬영장 분위기가 정말 좋다. 아직 날씨가 춥지만 ‘키스 먼저 할까요’ 촬영장에서는 언제나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모든 배우, 스태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첫 방송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투른 사랑 이야기를 그린 리얼 멜로. ‘의문의 일승’ 바통을 이어받아 오는 2월 5일 월요일 첫 방송된다.

사진=SM C&C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