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너는 내 운명' 강경준, 모자이크 유발 냉장고 실체 공개

SBS뉴스

작성 2018.01.21 15:34 조회 재생수76,944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너는 내 운명 강경준, 모자이크 유발 냉장고 실체 공개
2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강경준의 실체(?)가 밝혀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먼지 한 톨 없이 정돈된 집을 보여줬던 것과는 상반된 강경준의 냉장고 속이 공개된다. 유통기한 지난 소스는 기본이고 형태를 알아볼 수 없게 상한 각종 식재료들이 쏟아져 나오자 냉장고를 살피던 장신영은 비명을 질렀다. ‘드라마와 두바이 화보 촬영 등 바쁜 스케줄로 오랫동안 집을 비웠기 때문’이라며 변명을 하던 강경준은 무언가 떠오른 듯 놀라며 구석에 있던 밥통을 꺼내 조심스레 열어봤다.

밥통에서 나온 충격적 결과물에 MC들은 “심하다”, “저게 뭐야?”라며 깔끔한 줄로만 알았던 강경준의 실체에 술렁였다. 급기야 ‘깔끔왕’ 서장훈은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신영의 생일을 앞두고 강경준은 이벤트계의 신흥 강자답게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모습도 보였다. 강경준은 넘치는 의욕으로 평소 장신영이 좋아하는 음식들에 케이크까지 생일상 만들기에 도전했다. 하지만 평소 만들어 본적도 없던 고난이도 요리들에 강경준은 고기 잡내를 잡기 위해 뿌리던 소주를 본인이 마셔 웃음을 자아냈다. 끝나지 않는 간 맞추기에 미각까지 상실해가며 요리는 점점 산으로 갔다.

과연 강경준의 어설프지만 정성 가득한 생일상에 장신영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 뒷이야기는 2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SBS funE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