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일이 없어 엑셀 배운다던 송은이…셀럽파이브로 기획력 '입증'

[스브스타] 일이 없어 엑셀 배운다던 송은이…셀럽파이브로 기획력 '입증'
개그우먼 송은이가 또 한 번 뜨거운 바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18일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누리꾼의 관심을 끌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송은이·김영희·신봉선·안영미·김신영 등 개그우먼 5명으로 이뤄진 셀럽파이브는 송은이와 김숙이 설립한 회사 '컨텐츠랩 비보'에서 제작한 걸그룹입니다.
송은이
셀럽파이브는 단 한 번의 방송 출연으로 화제가 되면서 송은이의 기획력을 다시 한 번 입증시켰습니다.

예능인으로 활동하고 싶었지만 일이 없었던 송은이는 직접 회사를 설립해 여러 컨텐츠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송은이는 지난 2016년 11월 사비를 들여 팟캐스트 '송은이·김숙의 비밀보장'을 시작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송은이
송은이와 김숙은 팟캐스트의 인기를 등에 업고 SBS 러브FM '송은이·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비밀보장' 속 코너였던 '김생민의 영수증' 역시 공중파에 진출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송은이
연이어 여러 컨텐츠를 성공시킨 송은이는 앞으로도 계속 일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습니다.

송은이는 지난 9월 '원더우먼 페스티벌 2017'에서 "나는 연극을 전공했지만 최근 엑셀과 파워포인트를 배우기 시작했다"며 "팟캐스트를 진행하는 작은 회사를 설립하면서 처리해야 할 사무적인 일들로 배우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40대 중반에 무언가를 새로 배울 수 있는 내가 나쁘지 않다. 나는 평생 일하고 싶다. 진짜 하고 싶은 일이 50, 60대에 생길 수도 있다"며 "남들과 속도가 달라도, 또 진짜 하고 싶은 일이 늦게 찾아와도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계속되는 송은이의 도전에 팬들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페이스북 '컨텐츠랩 비보')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