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클릭] 떨어지는 아이 받아낸 소방관…'기적의 구조'

미국에서 화재 진압에 나선 소방관이 3층 높이에서 떨어지는 아이를 맨손으로 받아내 구조했습니다. 이 극적인 장면이 담긴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 클릭> 세 번째 검색어는 '소방관 콜라보'입니다.

지난 3일, 미국 조지아주에 위치한 한 아파트 단지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건물 전체가 화마에 휩싸인 상황이었는데요, 당시 화재 현장은 공포에 싸인 시민들의 비명으로 가득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아이를 안고 사다리를 내려오던 한 남성이 소방관을 향해 아이를 던졌습니다. 비정한 아버지처럼 보일 수 있지만, 아이를 구하기 위한 행동이었습니다.

1층으로 연결된 사다리를 타고 내려가려 했지만 이미 사다리 쪽으로 화염이 옮겨붙은 상태였기 때문입니다.

다행히 이 아버지의 의도를 바로 눈치챈 소방관이 아이를 무사히 받아냈습니다. 안전하게 소방관 품에 착지한 아이는 아무런 상처를 입지 않았다고 합니다.

새벽녘에 난 큰 불이었지만 다행히도 희생자는 단 한 명도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누리꾼들은 "나이스 캐치!! 진짜 환상적인 호흡이다ㄷㄷ", "아버지도 소방관도 용기가 진짜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