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뜻밖의 거품 목욕…10대 소년의 철없는 '거품 테러'에 영업 중단한 온천

10대 소년의 장난에 영업 중단한 온천
온천에 목욕 거품을 풀고 달아난 10대 소년들이 6개월 만에 체포됐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5일, 일본 아사히 신문 등 현지 언론들은 와카야마현에 있는 한 온천시설에 '거품 테러'를 한 소년들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지난해 8월 와카야마현 신구 시로 관광을 온 19살 소년 3명이 온천에 들렀습니다.

장난기가 발동한 학생들은 욕조에 목욕 거품을 잔뜩 풀어 온천을 쑥대밭으로 만들었습니다.

소년들이 사용한 욕조는 모터가 계속 돌면서 물을 분사하는 월풀 욕조였기 때문에 거품이 끊임없이 발생했습니다.

결국 바닥 전체에 흘러넘친 거품으로 더는 정상 영업을 할 수 없었던 온천은 3일 동안 문을 닫고 뒤처리를 해야 했습니다.
10대 소년의 장난에 영업 중단한 온천
소년들은 철없는 장난을 치고 현장을 벗어났지만 경찰의 수사망을 피하지는 못했습니다.

이들은 경찰에서 "재미로 한 장난"이라며 혐의를 모두 인정했고 업무방해죄로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이번 '거품 테러'로 발생한 영업 손실 피해에 대해서는 소년들의 부모가 보상할 예정입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트위터 teburemeiji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