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또 여자화장실 심야 폭행…20대 아르바이트생 중상

이 기사 어때요?
2년 전 강남역 묻지마 살인사건이 기억에 뚜렷한데, 이번에는 인천에서 20대 아르바이트생이 또 화장실에서 공격을 당했습니다. 머리를 많이 다쳐서 수술을 계속 받아야될 상황입니다.

김기태 기자입니다.

<기자>

인천 부평역 인근의 건물 1층 여자화장실에 경찰 통제선이 쳐졌습니다. 이곳에서 20살 박 모양이 뒤따라온 괴한에 머리를 공격당했습니다.

롱패딩 차림에 모자와 마스크를 쓴 남성은 박 양이 화장실에 들어가자 따라갔고 대걸레를 빨고 있던 박 양을 둔기 등으로 수차례 폭행했습니다.

머리에 골절상을 당한 박 양은 혼수상태에 빠져 수술을 받았고 겨우 의식은 되찾았습니다.

[피해자 부모 : 머리 쪽도 두상에 지금 상처가 너무 많아서 또다시 재수술해야 하고…]

박 양은 스스로 학비를 벌기 위해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이었습니다.

경찰은 박 양을 스토킹하던 남성이 있었다는 주변인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스토커 범행은 물론 묻지마 폭행까지 가능성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경찰 : 피해자 지인 진술에 의하면 2~3개월 전부터 어떤 남자가 여자를 따라다녔다.]

2년 전 강남역 노래방 화장실에서 벌어진 20대 여성 살해 사건처럼 심야 시간대의 묻지마 폭행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