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스브스타] 트와이스 '캔디 팝'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남성의 정체

SBS뉴스

작성 2018.01.12 17:45 수정 2018.01.12 17:47 조회 재생수4,130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트와이스 캔디 팝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남성의 정체

걸그룹 트와이스의 일본 싱글 앨범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남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2일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일본 2번째 싱글 '캔디 팝(Candy Pop)' 발매에 앞서 현지에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습니다.

상큼발랄한 트와이스의 모습이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트와이스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트와이스 캔디팝 뮤비 등장한 박진영 (사진=JYP JAPAN)캔디 나라에서 활약하는 트와이스 캐릭터가 외로워 보이는 한 여자아이를 본 후, 프로듀서에게 부탁해 위험을 무릅쓰고 인간 세계로 넘어간다는 내용입니다.

프로듀서는 흐뭇한 표정으로 트와이스를 바라보고 열정적으로 트와이스를 응원합니다.
트와이스 캔디팝 뮤비 등장한 박진영 (사진=JYP JAPAN)뮤직비디오를 본 팬들은 프로듀서로 등장한 남성이 누군지 추측하기 시작했습니다.

프로듀서의 등에 'JY'라는 문구가 쓰여있고, 외모가 묘사된 모습으로 보아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일 것으로 추측했습니다.

팬들은 "실제 박진영보다 캐릭터가 더 잘생겼다", "박진영의 배우 욕심은 여기서 또 이루어졌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는 박진영이 직접 만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트와이스 캔디팝 뮤비 등장한 박진영 (사진=JYP JAPAN)박진영은 앞서 트와이스 'Knock Knock'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웃음을 유발한 바 있습니다.

트와이스의 일본 2번째 싱글 '캔디 팝'은 2월 7일 현지에서 발매됩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출처=유튜브 'Twice Japan Official', JYP엔터테인먼트)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