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윤병희의 대세행보…'범죄도시' 이어 '미스터선샤인' 출연확정

윤병희의 대세행보…'범죄도시' 이어 '미스터선샤인' 출연확정
배우 윤병희가 ‘미스터 션샤인’에 이응복 감독, 김은숙 작가와 호흡을 맞춘다.

윤병희 소속사 카라반이앤엠은 “배우 윤병희가 tvN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영화 ‘범죄도시’에서 극중 휘발유로 얼굴을 알린 윤병희가 ‘미스터 션샤인’을 통해 또 다른 모습의 캐릭터로 감칠맛을 더해주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스터 션샤인'은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1900년대를 배경으로 역사에는 기록되지 않았으나 우리가 꼭 기억해야 할 의병들의 이야기로 이병헌,김태리,유연석 주연의 올 상반기 방송예정인 휴먼멜로드라마.

영화 ‘국가 부도의 날’을 촬영 중인 윤병희는 앞서  드라마 ‘추노’, ‘구르미그린달빛’, ‘듀얼’, ‘크리미널마인드’, ‘투깝스’ 등과 영화 ‘범죄도시’, ‘남한산성’, ‘대장김창수’, ‘대립군’ 외 다수의 대작 영화에 출연하면서 실감나는 연기와 다채로운 캐릭터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씬스틸러로 활약해 왔다

한편 윤병희 소속사 카라반이앤엠은 장세현, 서현기, 송지유, 지남혁 등이 소속된 연기자 전문 매니지먼트이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