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윤아와의 만남을 예측한 이효리?…과거 팬에게 한 발언 '화제'

[스브스타] 윤아와의 만남을 예측한 이효리?…과거 팬에게 한 발언 '화제'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의 '효리네 민박 시즌2'출연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과거 이효리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효리의 과거 모습이 담긴 영상 하나가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2011년 5월 서울 종로구 인사아트센터에서 열린 이효리 팬 사인회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이효리 '소녀시대로 갈아타
당시 한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던 이효리는 이날 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한 남성 팬은 사인을 받으며 이효리에게 "핑클 짱이라고 적어주세요"라고 요청했습니다.

이에 이효리는 "너 아직도 핑클 좋아하니?"라며 "소녀시대로 바꿔"라고 무심하게 말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이효리 '소녀시대로 갈아타
이효리의 시크한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팬들 환승 유도하는 이효리 너무 웃긴다", "훗날 윤아와 만나게 될 걸 알았던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효리 '소녀시대로 갈아타
윤아는 JTBC '효리네 민박 시즌2'에 민박집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윤아 인스타그램, 이효리 블로그)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