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샤이니 종현, 사망…"이제까지 힘들었다" 휴대전화 메시지

샤이니 종현, 사망…"이제까지 힘들었다" 휴대전화 메시지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종현이 오늘(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레지던스에서 쓰러진 채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졌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오후 4시 42분쯤 종현의 친누나가 경찰에 "동생이 자살하는 것 같다"고 신고했습니다.

종현의 누나는 신고 직전 종현으로부터 "이제까지 힘들었다", "나 보내달라. 고생했다고 말해달라", "마지막 인사" 등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휴대전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경찰이 오후 6시 10분쯤 해당 레지던스에서 종현을 발견해 119구조대와 함께 인근 병원으로 옮겼으나 결국 사망 판정을 받았다고 경찰은 전했습니다.

발견 당시 종현은 이미 심정지 상태였으며, 현장에서 심폐소생술을 했지만 의식이 돌아오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종현이 발견된 장소는 자택은 아니었으며, 종현이 오늘 정오쯤 이틀간 묵겠다고 예약하고서 입실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종현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종현은 2008년 5월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아이돌 그룹 샤이니(SHINee)의 멤버로 10년째 활동해왔고, 솔로로도 활동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