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아이유-선우정아 남다른 '의리'…"안 들어도 피처링 할게요!"

[스브스타] 아이유-선우정아 남다른 '의리'…"안 들어도 피처링 할게요!"
가수 아이유와 선우정아가 특별한 의리를 과시했습니다.

선우정아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유와 나눈 문자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대화 속에서 아이유는 자신의 앨범 '꽃갈피 둘'이 발매된 후 선우정아에게 "언니가 도와주신 덕분에 '비밀의 화원'이 배로 멋진 결과물로 나왔다"며 "저도 언니에게 꼭 갚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선우정아는 "이 문자는 캡처해서 꼭 보관하겠다. 얘기만이라도 고맙다"고 말했고, 아이유는 "오른손목을 걸고 무조건 갚겠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뒤 선우정아는 아이유에게 자신의 곡의 피처링을 부탁하는 내용의 문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선우정아는 "용기 내 부탁해 본다. 고양이를 표현한 느낌의 노래에 함께해주면 행복하겠다"며 "들어보고 편하게 생각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아이유는 "안 들어도 하겠다"며 의리 있는 모습을 보였고, "진짜냐"는 선우정아의 되물음에 "당연하다"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앞서 선우정아는 아이유의 곡 '잼잼'의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비밀의 화원'에서는 코러스로 참여했습니다.

아이유가 처음 피처링으로 참여한 선우정아의 신곡은 이달 말 공개 될 예정입니다.

(구성=최새봄 작가, 사진=아이유·선우정아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