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개그우먼 박나래 "남자한테 1000번 대시해 30번 사귀었다"

[스브스타] 개그우먼 박나래 "남자한테 1000번 대시해 30번 사귀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솔직한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나래는 지난 14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남자들과 두루두루 썸을 타는데 나한테 넘어오겠다 싶으면 다 찔러본다"고 말했습니다.

박나래는 "나는 남자를 환장하게 좋아한다"며 "장도연이 10번 대시해서 7번 만나는데, 나는 1000번 들이대서 30번 만난다. 누가 더 많이 만나는 거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스브스타] 개그우먼 박나래 "남자한테 1000번 대시해 30번 사귀었다"
박나래의 말에 MC 김희철이 "그럼 나한테 한 건 뭐였냐"고 묻자 박나래는 "어떤 거 같냐"고 되물었고 김희철은 열 받는다며 발끈했습니다.

또 박나래는 독신주의자였던 생각이 바뀌게 된 계기에 대해서도 털어놨습니다.

박나래는 "결혼을 빨리하고 싶다는 연상남을 사귀게 됐는데 만나다 보니 사람이 너무 괜찮아서 '이 사람과는 결혼할 수 있겠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박나래는 또 "연상남에게 '난 독신주의자이지만 오빠와는 결혼할 수 있겠다'고 말하자 2주 뒤 그 남자는 부담스럽다는 이유로 이별을 통보해왔다"고 밝혀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이 계기로 박나래는 이제 독신주의자라고 하지 않고 이성에게 과감한 대시를 하게 됐다고 밝혀 시선을 끌기도 했습니다.

(구성=최새봄 작가, 사진=tvN '인생술집'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